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기간 변경 안내

조회수
5,188
등록일
2020-02-12 17:47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기간 변경 안내

  

중국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일이 변경됨에 따라 기숙사 입사기간도 변경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입사준비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종전 입사기간

변경된 입사기간

2020.02.29.() ~ 2020.03.01.()

2020.03.07.() ~ 2020.03.08.()

 

[세부안내]

2020학년도 1학기 개강일 : 2020.03.09.()

 

기숙사 입사기간 : 2020.03.07.() 10:00 ~ 2020.03.08.() 21:00

  - 정부시책에 따라 개강일정이 다시 변경되면 기숙사 입사일도 변경 될 수 있음

    (추가 변경 시 기숙사 홈페이지를 통해 재공지 및 문자 안내 예정)

 

입사 시 준비물

  - 입사 서약서(첨부된 입사서약서 파일 확인요망)

  - 결핵 유무 확인을 위한 최근 3개월 내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 검사결과 공동생활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명 될 경우 입사 취소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 옷장 열쇠, 개인 PC, 에프킬라(벌레약)

  - 비상약(진통제, 해열제, 소화제, 개인상비약 등), 생필품(빨래세제, 화장지, 욕실화)

    * 입사 시 반입 금지물품 :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터, 전기히터, 선풍기)

        단, 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가능

 

기타 문의 사항 : 해울관 : 053-850-1346 / 예지관, 다예관 : 053-850-1347

    / 행복관 : 053-216-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