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년 1학기 신입생 기숙사 모집 및 입사 안내

조회수
6,395
등록일
2019-12-31 11:10

[2020년 1학기 사생모집 일정 및 입사안내]

 

신입생 모집일정

 일정

 내용

 안내사항

 2020.1.8(수)

14:00

 수시 합격자

추첨결과 발표 공지

◎대상: 수시1,2차 합격자 중 기숙사 가신청자

◎1순위, 2순위 희망관 모두 추첨에서 탈락 시 예지관 4인실(여),

   해울관 4인실(남)로 자동배정 됩니다.

※ 자동배정된 기숙사 사용을 희망하지 않을 시 기숙사로

    취소신청 전화 부탁 드립니다.

 2020.1.8(수) 15:00

~

2020.1.15(수) 23:59

 행복관 사용기간 선택

(6개울/12개월)

◎대상: 추첨결과 행복관 2인실 당첨자(수시합격자)

행복관 2인실 배정자는 기본적으로 6개월로 신청되어 있으

    므로 12개월로 변경하실 분들만 변경신청 하시면 됩니다.

 2020.1.22(수) 15:00

~

2020.1.28(화) 23:59

 정시 합격자

기숙사 가신청

◎대상: 정시 합격자

신청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나의 입학정보(원서접수) 클릭 → [기숙사 가신청]

 2020.1.30(목) 14:00

 정시 합격자

추첨결과 발표 공지

◎대상: 정시합격자 중 기숙사 가신청자

◎1순위, 2순위 희망관 모두 추첨에서 탈락 시 예지관 4인실(여),

   해울관 4인실(남)로 자동배정 됩니다.

※ 자동배정된 기숙사 사용을 희망하지 않을 시 취소신청 요망

 2020.1.30(목) 15:00

~

2020.2.2(일) 23:59

 행복관 사용기간 선택

(6개울/12개월)

◎대상: 추첨결과 행복관 2인실 당첨자(정시합격자)

행복관 2인실 배정자는 기본적으로 6개월로 신청되어 있으

    므로 12개월로 변경하실 분들만 변경신청 하시면 됩니다.

 2020.2.3(월)

~

2020.2.4(화)

 고지서 발송 예정

◎고지서 분실(미수령) 및 추가신청자에 대해서는 별도 고지서

발송이 없으므로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요망 

※고지서출력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나의 입학정보(원서접수)]클릭 → [고지서/합격증 출력]

 2020.2.13(목)

~

2020.2.16(일)

 기숙사비 납부

◎대상자: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부방법: 고지서 납부 및 가상계좌 송금

행복기숙사 배정자: 기숙사비 납부계좌와 식비납부계좌가 다름

   (반드시 각각의 계좌에 입급 하시기 바랍니다.)

 2020.2.19(수) 14:00

~

2020.2.20(목) 23:59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신청 바로가기 주소

 http://dorm.tk.ac.kr/apply/apply_roommate.php

※ 같은관 같은인실에 한해서 룸메이트 신청가능

 2020.2.29(토)

~

2020.3.1(일)

 기숙사사 입사 예정

◎입사시간: 10:00~21:00

※ 입사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변동 시 추후 공지 예정)

 

 

세 부 안 내

2020-1학기 기숙사비 및 식비

건물명

기숙사비 세부 내역

 식비

합계

 비고

인실

입사비

관리비

다예관(남)

 2인실

 100,000

700,000

 800,000

480,000

1,280,000

◎ 다예관, 해울관, 예지관

   사용기간: 한 한기 4개월

 

※2020년 식사는 의무식으로

   자동신청 됩니다.

 (식사제외 기숙사신청 불가)

※행복관 12개월 총금액(2,760,800)

  은 2학기 식비 제외 금액 입니다.

 5인실

 100,000

470,000 

 570,000

480,000

1,050,000 

해울관(남)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80,000

880,000

예지관(여)

 2인실(신)

 100,000

 560,000

 660,000

480,000

1,114,000

 2인실(구)

 100,000

 530,000

 630,000

480,000

1,110,000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80,000

880,000 

행복관

(남,여) 

 2인실

 100,000

1,090,400

1,190,400

480,000

1,670,400

6개월(학기+방학)

 2인실

 100,000

2,180,800

2,280,800

480,000

 2,760,800

12개월(학기+방학)

 

2020년 식사는 의무식이며 160장 식권으로 배부함 / 한 학기 동안 조식, 중식, 석식, 주말 관계없이 사용가능

행복기숙사: 12개월 신청시 2학기 입사비 면제

20201학기 부터 행복관 남학생 신청가능 (방학 중 남녀 분리 시스템 공사예정)

예지관 4인실 일부 2인실로 변경되어 예지관 2인실() 신설됨 방학 중 가구교체 예정

(예지관 2인실(), () 차이 : 방크기- 구 3.5평 / 신 6.8평)

환 불

다예관, 해울관, 예지관

- 수업일수 1/2까지 해당기숙사비의 반액 환불, 1/2이후는 환불액 없음

- 기숙사비 납부 후 개인사정으로 입사 취소 시 입사일 전 까지는 전액환불

- 입사일 이후 퇴사 시 환불규정에 의해 기숙사비에 대해서만 환불(입사비 환불 불가)

행복기숙사

- 남은 잔여일 수 금액에서 위약금(자진퇴사 30%, 강제퇴사 50%) 차감 후 환불

식비 :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다예관, 해울관, 예지관, 행복관 동일)

 ※ 16주차에 퇴사시 식비환불 없음

실 선택: 가신청 자료로 실 추첨 추첨에서 탈락 시 남학생은 해울관(4인실), 여학생은 예지관(4인실)로 자동배정 됨.

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룸메이트는 대표 한사람이 신청 하시면 됨 (A학생, B학생, C학생이 룸메 희망 3명중 1명이 대표로 신청)

룸메이트 미 신청시 랜덤으로 배정 됨

군사학과는 학과 특성상 타과 학생과 룸메이트 신청을 금함.

신청예시1) 학생A: 예지관4인실, 학생B: 예지관4인실 신청가능

신청예시2) 학생A: 다예관5인실, 학생B: 다예관5인실, 학생C: 다예관5인실 신청가능

신청예지3) 학생A: 다예관2인실, 학생B: 예지관2인실 신청불가

신청예시4) 학생A: 다예관 5인실, 학생B: 예지관4인실 → 신청불가

※ 룸메이트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사전에 꼭 서로 합의 후 신청 바람

입사예정일: 2. 29(토) ~ 3. 1(일) ※ 개강일자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입사 시 준비물

- 입사 서약서 (첨부된 입사서약서 파일 확인요망)

- 결핵 유무 확인을 위한 최근 2개월 내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검사결과 공동생활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 옷장 열쇠, 개인 PC, 에프킬라(벌레약)

- 비상약(진통제, 해열제, 소화제, 개인비상약 등), 생필품(빨래세제, 화장지 욕실화)

※ 입사 시 반입 금지물품 :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터, 전기히터, 선풍기) 단 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가능


기타 문의 사항 : 해울관 : (053) 850-1346 / 예지관, 다예관 : (053) 850-1347 / 행복관 : (053) 216-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