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대경대학교 입학처

입학문의

  • 공지사항
  • 충원합격자 안내
  • 입학 상담
  • 내신성적산출
  • 전년도입학결과
  • 지원현황

HOME > 입학문의 > 공지사항

공지사항

세계명문직업교육대학 대경대학교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대입복수지원 및 이중등록 위반주의학생부자료 온라인제공 및 유의사항전문대학 입학지원시 수험생 유의사항



 
작성일 : 18-01-19 15:09
목록
2018학년도 [정시합격자] 기숙사 신청안내
 글쓴이 : 글로벌빌리지
조회 : 1,117  

 

바로가기 :

▶ 기숙사 신청 및 취소

 


▶ 기숙사 홈페이지 

 

 

20I8학년 정시합격자 기숙사 신청안내

 

 

■ 모집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18.1.23(화)

13:00 

~ 20I8.1.26(금)

17:00

 

▶남학생: 다예관2,5인실

▶여학생: 예지관 2,4인실

            / 행복관 2인실

⦁ 대상자: 신입생 (정시 합격자)

신청방법: 본교 입학처 홈페이지 → 홈피 오른쪽 상단

 [나의 입학정보(원서접수)클릭→[기숙사신청(합격자)]

 20I8. 1. 31(수)

 추첨결과 발표 및 공지

 ⦁다예관 2,5인실 / 예지관 2인실 / 행복관 2인실

날짜

추후공지

 고지서 발송예정

 신청기간내 신청학생에 한해서 고지서 발송

 고지서출력방법: 입학처 홈페이지 나의 입학정보

[고지서/합격증 출력]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 및 가상좌 

확인가능

※ 고지서출력은 납입기간 확정이후에 가능 합니다.

  (납입기간 및 고지서출력 문자 안내 예정)

  납부기간 추후공지

 기숙사비 납부

   납부기간 확정 시 문자 안내 예정

 룸메이트 신청기간

추후공지 예정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신청방법: 글로벌빌리지(기숙사) 홈페이지

  →  왼쪽하단 [룸메이트 신청] 클릭 → 정보입력

※ 기숙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dorm.tk.ac.kr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룸메이트 신청가능

사학과는 학과 특성상 해울관(4인실), 예지관(4인실)

 만 신청가능 하며, 군사학과 학생들과 룸메신청 해야 함.

※ 신청은 대표1명이 신청하면 되며 룸메이트  할 학생과 

   꼭 사전 협의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I8.2.28(수)

~ 20I8.3.1(목)

 기숙사 입사 예정

 ⦁입사시간 10:00 ~ 21:00

※ 입사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변동 시 추후공지 예정)

 


[세부안내]

20I8-1학기 기숙사비 (※식사는 의무식 이며 평일(월~금) 1일 2식 16주 기준임/식권으로 배부함)

건물명

기숙사비

 식비

 합계

 비고 

인실

입사비

기숙사비

 계

다예관(남)

2인실

100,000

700,000

 800,000

 464,000

1,264,000

 

 

 한 학기 4개월

16주 사용기준

 

 

5인실 

100,000

470,000

 570,000

 464,000

1,034,000

해울관(남)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64,000

864,000

예지관(여)

2인실

100,000 

 530,000

 630,000

 464,000

1,094,000

4인실

100,000

 300,000

 400,000

 464,000

864,000

행복관(여)

2인실

100,000 

 1,160,000

 1,260,000

 464,000

1,724,000

 6개월(학기+방학)

2인실

100,000

 2,320,000

 2,420,000

 928,000

3,348,000

 12개월(학기+방학)

행복기숙사 장기입사(1) 혜택

- 우선선발

- 2학기 입사비 면제

- 1년 완납시 기숙사비 6% 감면

- 기숙사비 2회 분납 가능 2회 분납자는 기숙사비 분납금액에 대해 각각 2%씩 감면

행복기숙사 장기입사(6개월) 혜택: 기숙사비에 대해 2% 감면

식비는 행복기숙사 1년 신청자도 학기별로 수납 하시면 됩니다.

 

 

 

■ 환불 (다예관, 해울관, 예지관 기준)

 ▶ 기숙사비 환불기준: 수업일수 1/2까지 해당기숙사비의 반액 환불, 1/2이후는 환불액 없음

  - 기숙사비 납부 후 개인사정으로 입사 취소 시 개강일 까지는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퇴사 시 환불규정에 의해 기숙사비에 대해서만 환불(입사비 환불 불가)

  - 식비는 퇴사일 기준 남은 주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 행복기숙사 환불기준은 추후공지 예정

 

■ 룸메이트 신청: 룸메이트 희망자는 같은 관, 같은 인실에 한해서 신청 가능

 ※ 룸메이트는 대표 한사람이 신청 하시면 됨(A학생, B학생, C학생이 룸메 희망 → 3명 중 한 명이 대표로 신청)

 ※ 룸메이트 미 신청시 랜덤으로 배정 됨

 ※ 군사학과는 학과 특성상 타과 학생과 룸메이트 신청을 금하며, 해울관(4인실), 예지관(4인실)만 신청 가능

 ※ 신청예시1) 학생A: 예지관 4인실, 학생B: 예지관 4인실 → 신청가능

   신청예시2) 학생A: 다예관 5인실, 학생B: 다예관 5인실, 학생C: 다예관 5인실 → 신청가능

   신청예시3) 학생A: 다예관 2인실, 학생B: 예지관 2인실 → 신청불가

   신청예시4) 학생A: 다예관 5인실, 학생B: 예지관 4인실 → 신청불가

 ※ 룸메이트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사전에 꼭 서로 합의 후 신청 바람

 

■ 입사예정일: 2. 28(수) ~ 3. 1(목) 개강일자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입사 시 준비물

 - 개인 침구류(이불, 베개), 실내화, 세면도구, 개인 옷장 열쇠, 개인 PC

 - 비상약(진통제, 해열제, 소화제, 개인비상약 등). 생필품(빨래세제, 화장지, 욕실화)

 - 결핵 유무 확인을 위한 최근 2개월 내 흉부 X-ray 검진 소견서

※ 검사결과 공동생활에 부적격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

※ 입사 시 반입 금지물품: 전열기구(전기장판. 커피포터, 전기히터, 선풍기)(단 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가능)

 

■ 기타 문의사항: 해울관 053) 850-1346 / 예지관, 다예관 053) 850-1347

 

 


 
이전글  다음글 
목록